본문 바로가기

리뷰

우리맘의 퇴근후 아이들 교육-웅진학습지편

반응형

 

퇴근 후 아이들을 친정에서 데려와서 

집에서 하는 학원 놀이 고고. 

 

첫째랑 둘째랑 그룹 수업해요ㅎ

 

첫째는 초등저학년이라 매일 해야 할 맘 숙제 체크해줘요. 

국어는 하루한장하루 한 장 독해 / 연산도 하루 한 장 연산 /수학은 ebs 하고 있어요. 

 

하루 한장리 뷰는 추후에 올려드릴게요.

 

둘째 학습지는 교재를 웅진에서 받아서 제가 직접 해줘요.

요즘에 한글과 숫자에 관심이 많아서 재밌게 하고 있어요.

 

선생님이 와서 하는 것을 하고 싶었는데 웅진은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해주는데 아이가 잘하고 있어요.

 

 

공부하는 영상 첨부합니다.

 

 

아이 공부하는 모습

스티커 분실로 직접 그리는데 너무 웃겼어요.ㅎㅎㅎㅎ

악어랑 낙타 ㅎ

강제 미술시간 되었네요.

 

 

 

 

6살인데 12월생이라 조금 느려요~ 

이상 워킹맘의 퇴근 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