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주 상무지구 맛있는 횟집 좋아하는 사람들과 함께 해요.

반응형

 

회사에서 1차로 간 상무지구 한성 횟집~

 

한번 가고 완전 반한 집이에요.

 

회사 어찌나 달던지... 딱 적당하게 썰어져 나와서 좋았어요.

 

 

 

 

중간에 나왔던 굴인데 먹다가 사진을 찍었어요 ㅎㅎ 

정말 바다를 담은 맛이었어요. 이제 곧 굴 철이 다가와서 너무나 좋아요. 

굴 보쌈 정말 당기네요~~

 

 

 

정말 열심히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먹다 보니 몇 장 없네요~~

다음에 갈 때는 좀 더 열심히 찍어 보겠습니다. 

튀김은 찍었지만 전 새우튀김만 살짝 먹었어요. 

 

 정말 많이 나와서 많이 남긴 것 같아요 까비.~

 

 

다시 봐도 그림이네요. 

코로나 끝나면 가보시길...

 

참고로 주차는 앞에 주차장이 있어서 3시간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