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포토샵없이 미리캔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대표이미지 만들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맘이에요.

블로그나 유튜브를 할 때 메인사진 고민되시죠.

오늘은 아주 편한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센스 없는 제가 예쁘게 메인 사진을 만드는 방법을 천천히 보여드릴 테니 따라오세요^^

가장 먼저 사이트에 미리 캔버스라고 치고 들어오세요.

 

포토샵없이 미리캔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대표이미지 만들기

바로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서 들어가 주세요. 

편하게 사용하려면 회원가입을 눌러서 회원 가입하시면 

내가 만든 내용이 저장되어서 편리해요.

 

포토샵없이 미리캔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대표이미지 만들기

사이트 들어가면 왼쪽에 템플릿이 보여요.

 

포토샵없이 미리캔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대표이미지 만들기

정말 많아서 그중에 한 가지를 골라주세요.

저는 유튜브/썸네일을 선택했어요.

 

포토샵없이 미리캔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대표이미지 만들기

그림에 클릭하고을 바로 글씨 수정을 하시면 간단하게 작품이 만들어집니다.

 

저장권은 걱정하지 마세요.

 

상업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쓰여있습니다.

 

단 그림 변경이나 그림만을 따로 빼서 쓰는 건 안돼요.

 

미리캔버스 사용하는 방포토샵없이 미리캔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대표이미지 만들기법

벌써 완성했어요. 와우..

 

포토샵없이 미리캔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대표이미지 만들기

 

저의 작품을 봐보세요.

정말 간단하지만 멋지게 블로그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제가 만든 작품(?) 몇 가지 올려볼게요~

 

포토샵없이 미리캔버스를 이용해서 블로그 대표이미지 만들기

이런 것들도 뚝딱 만들었어요. 다들 멋진 블로그 완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