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대한검정회 5급-초등 한자급수시험 준비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맘이에요.

요즘 국어가 불수능이라는 말이 있죠.

옛날 저희 때는 국어가 제일 쉬웠는데

요즘엔 국어도 학원을 보내야 할 만큼 

국어가 정말 어려워서

저희 아이도 미리 준비하고 있어요.

 

한자를 잘 알면 

어휘력이 상승하는 건 다들 아시죠?

 

얼마 전 준 5급을 따고 

준비하는 5급이에요.

 

따로 학원을 가는 건 아니고 

아이 스스로 자기 주도 학습을 하고 있어요.

 

엄마한테 물어보면 저는 한자를 잘 모른다 해요.ㅎ

사실이고.ㅎㅎㅎ

 

그래서 아이가 찾아서 스스로 하고 있어요.

 

대한검정회 5급-초등 한자급수시험 준비
대한검정회 5급-초등 한자급수시험 준비
대한검정회 5급-초등 한자급수시험 준비
대한검정회 5급-초등 한자급수시험 준비

 

초3 아이지만 제법 글씨를 잘 써요~

저보다 ㅎㅎ

아빠를 닮았나 봐요.

 

 

5급은 250자를 외워야 하는 거예요.

처음엔 150자 쓰기를 하고,

다음에 테스트가 간단히 있어서 

스스로 학습하기 좋은 스타일인 것 같아요

 

맨뒤에 실전 예상문제를 끝내면 됩니다. 

 

코로나가 진행 중이라 

시험 날짜가 언제인지 확인해봐야겠어요

 

뭐든 시험을 봐야 마무리가 깔끔하죠 ㅎㅎ

 

얼마 전 준 5급 자격증이 왔어요.

첨부합니다.ㅎㅎ

 

5급도 가즈아~~

 

혹시 대한검정회 준비하시는 분들은 아래를 클릭해서 책 주문해요^^

마침 지금 세일하고 있어요. 

 

저는 11000원 주고 샀는데 지금은 9900원이네요. 오오~~

 

 

 

한자급수자격시험 대한검정회 5급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