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랑 나라를 배우는 세계국기카드-다른나라 문화를 배워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맘입니다.
오늘도 워킹맘의 퇴근 후 육아 놀이를
작성합니다.

아이들과 뭐 하고 놀까를 매일 고민하는
워킹맘이에요.

함께해주지 못한 마음에
양보다 질을 올리자라고 생각하지만
잘 안 되는 게 현실이죠~

오늘은 국기 놀이 갑니다!

 

아이랑 나라를 배우는 세계국기카드-다른나라 문화를 배워요.



아이랑 나라를 배우는 세계국기카드-다른나라 문화를 배워요.


쿠팡에서 구매한 세계 국기 카드예요~
로켓 배송에 만원 정도 했어요.🤗
서점에선 훨씬 비싸서 저는 주로 서점에서 보고
인터넷으로 사요 ㅎㅎ
꼼꼼 맘이죠~~
서점 관계자 분들껜 죄송합니다😱🙏

제가 아이들과 노는 방법
1. 국기 그리기
2. 나라별 대표 문화가 있는데 대표 키워드를 이야기하면
나라 맞추기
3. 국가 찾기 게임 등
4. 수도 찾기

이용할 것은 다양합니다~~

영상 첨부합니다.

아이랑 나라를 배우는 세계국기카드-다른나라 문화를 배워요.
아이랑 나라를 배우는 세계국기카드-다른나라 문화를 배워요.
아이랑 나라를 배우는 세계국기카드-다른나라 문화를 배워요.


이 카드는 첫째 때부터 사용하는 교육 템이네요~

다들 한 개씩 있을 거라 생각하지만
앖으시다면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뽀롱뽀롱 뽀로로 세계 국기 카드 100, 키즈아이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