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수완지구에 새로생긴 곱떡~!

반응형

무슨 맛일지 궁금해서 가본
수완지구 곱떡
곱창과 떡볶이가 같이 있다고~!
신기신기~~

인테리어가 떡볶이랑 안 어울리고 고급스럽다.

예뻐서 찰칵

코로나라 손님이 없네요~
요즘엔 이상한 버릇이
남의 사업 걱정해주는것.
그분들 나보다 부자인데 ㅎㅎ
나나 신경써야하는데 ㅎ
오지랖 쟁이

수완지구에 새로생긴 곱떡~!

 

수완지구에 새로생긴 곱떡~!


딱 점심시간인데 우리만 있어서
여긴 저녁시간에만 많나 보다.


수완지구에 새로생긴 곱떡~!



벽도 예쁘네요~~
우리집 인테리어면 좋겠다.


수완지구에 새로 생긴 곱떡~!

수완지구에 새로생긴 곱떡~!
수완지구에 새로생긴 곱떡~!



우린 4명이 가서

맨 위에 미소 곱떡 세트 먹었어요~~
먹다 보니 양이 작아서 중간에
라면사리 어묵 사리 곱창 사리를 추가.

보통맛으로 시켰고요.



기본 세팅이 이렇고 고급스러워 보이는
플라스틱 잔에 쿨피스 따라서 마시는데 ㅎㅎ
여긴 인스타 갬성이네요.




튀김과 메인이에요~~
처음에 알아봤어야 하는데 ㅎㅎ
양이 작구나 생각했어요~~

난 옛날 사람인가 봐요
옛날에 즉석떡볶이를 그리워하는 사람 ㅎ
떡볶이 마니야인데~~



주먹밥 못 만든다고. 구박 ㅎㅎ
그래서 체인지

이 집은 주먹밥이 맛있어요.



메인 떡볶이가 다 되었어요~~ 드디어
저는 떡볶이 맛 감별사라서 ㅎㅎ
보통 맵기로 딱 적당한 매움
맛도 적당합니다.
볶음밥이 가장 중요해서
얼른 볶음밥도 추가.



볶음밥은 아까 주먹밥에 떡볶이 국물 비민 맛
맛있습니다.

이렇게 먹고 45000원 냈습니다.
인스타 감성 식당입니다.
이상 떡볶이집 리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