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랭킹

가성비 갑 가정용 전기히터 추천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우리 맘이에요.
요즘 제법 쌀쌀해지고 있어요.
저는 벌써 겨울 코트를 꺼냈어요 ㅎㅎ
겨울엔 뭐 입을지 걱정이죠.

오늘은 가정에서 난방비 걱정을 덜어줄
가성비 갑 가정용 전기히터를 추천해드릴게요~
많이 고민해서 저는 1위 제품을 샀고요~
꼼꼼한 성격 탓에 이것저것 비교해봤어요~

도움이 되시길!

가성비 갑 가정용 전기히터

1위 신일 전기 석영관 히터

 

 


다들 신일 거는 좋다는 것은 아시죠?!
장점은 우선 아주 작동이 간단합니다.
그리고 아주 가볍습니다.
아주 따뜻합니다.

단점은 선 길이가 아쉽습니다.
그리고 너무나 따뜻한 게 단점 ㅎㅎㅎ
아무튼 가격 대비 아주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금액은 22,800 원
게다가 로켓 배송이네요! 와우

2위 EMK 감상 레트로 전기히터 온풍기

 

 


레트로 갬성을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분 들 강추입니다.
동물 키우는 집에서 많이 쓴다죠.

장점은 작고 귀엽습니다.
단점은 처음 킬 때 냄새가 납니다.

3위 홍진 테크 사파이어 작지만 강한 미니히터

 

 


핑크를 좋아하시는 분 추천합니다.
소녀소녀 합니다.

장점은
그 자체입니다. 가격 디자인 그리고 작지만 전력이
700w입니다.
간단히 쓰실 때 추천 그리고 저렴한 전기요금
가격 대비 아주 굿 상품입니다.

단점은
요것도 처음에 타는 냄새가 납니다.
전기 히터는 거의 그런가 봐요.

지금 1위 상품 8프로 세일 중입니다.
허리 업 하셔서 모두들 따뜻한 겨울맞이하세요!

 

 

 

신일 전기 석영관 히터, SEH-W800S;